1. 애플케어 플러스란?
애플케어 플러스는 애플이 제공하는 유료 보증 서비스로, 애플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추가적인 기술 지원과 보증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. 이 서비스는 제품 구매 후 잠재적인 하드웨어 문제에 대한 대비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.
추가적인 보증 기간: 애플케어 플러스에 가입하면 제품의 기본 보증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. 이는 보다 긴 기간 동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. 제품의 수리나 교체가 필요한 경우 애플이 일정비용을 부담하므로 예기치 않은 수리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.
기술 지원 및 편의성: 애플케어 플러스 가입자는 애플의 기술 지원을 더욱 편리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. 전화, 채팅, 이메일 등 다양한 방식으로 애플 전문가들과 소통할 수 있으며, 제품 사용 중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빠른 해결책을 얻을 수 있습니다. 또한, 애플 리테일 스토어에서 제품 수리와 교체 서비스를 받을 때 우선적으로 처리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됩니다.
매 후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에 대한 종합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, 제품 사용에 대한 안심과 신뢰를 높일 수 있습니다.
2024년 1월 기준으로 애플케어 플러스에 대한 정책, 가격, 주의할 점 등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.
2. 애플케어 플러스 정책 및 구매방법
애플케어 플러스는 애플 공식 온라인 스토어나 애플 리테일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제공됩니다.
따라서 당연한 이야기이지만 애플 제품을 구매한 경우에만 이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.
애플케어 플러스는 제품 구매 후 60일 이내에 가입해야 합니다.
일부 국가에서는 가입 기간이 다를 수 있으니, 구매 후 가능한 빠른 시일 내에 가입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.
다만, 일반적으로 최대한 제품의 보증기간을 늘리기 위하여 50일~59일사이에 가입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.
가입 후 서비스는 전 세계 애플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, 일부 국가에서는 제공 범위가 다를 수 있습니다. 따라서 여행이나 장기 체류 등으로 다른 지역에 머물 경우 서비스 이용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구매방법
1. Apple Store에서 구입(iPhone 검사 및 구입 증명 필요)
2. 080-333-4000번으로 전화(원격 진단 실행 및 구입 증명 필요)
3. 기타 구매처에서 구매할때 옵션으로 함께 구매 (예: 쿠팡에서 주문시 애플케어 플러스 옵션 선택)
3. 애플케어 플러스 비용 및 보장범위
아이폰(2년기준)
- 배터리
- 기본 포함 케이블
- 우발적인 손상에 대한 횟수 제한 없는 보장
(화면 또는 후면 글래스 손상은 건당 40,000원, 기타 우발적인 손상은 건당 120,000원의 본인 부담금 부과)
맥북(3년 기준)
- Mac 컴퓨터
- 배터리
- 전원 어댑터 등 기본 포함 액세서리
- Apple 메모리(RAM)
- Apple USB SuperDrive
- 우발적인 손상에 대한 횟수 제한 없는 보장
(화면 손상 또는 외부 인클로저 손상은 건당 120,000원, 기타 우발적인 손상은 건당 370,000원의 본인 부담금 부과)
아이패드 (2년기준)
- 배터리
- Apple Pencil
- Apple 브랜드 iPad 키보드
- 기본 포함 USB 케이블 및 전원 어댑터
- 우발적인 손상에 대한 횟수 제한 없는 보장
(iPad는 건당 50,000원, Apple Pencil 또는 Apple 브랜드 iPad 키보드는 건당 30,000원의 본인 부담금 부과)
애플워치 (2년기준)
- 배터리
- 우발적인 손상에 대한 횟수 제한 없는 보장
(Apple Watch 및 Apple Watch Nike는 건당 80,000원, Apple Watch Edition, Apple Watch Hermès 및 Apple Watch Ultra는 건당 100,000원의 본인 부담금 부과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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